태백시립도서관,‘어반스케치 #도서관 가는 길’참가자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립도서관,‘어반스케치 #도서관 가는 길’참가자 모집

주성돈기자
시민들의 문화감성 고양을 위해...
 
마을과 일상 풍경을 가볍게 그리는 활동, 누구나 부담없이...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태백시립도서관이 시민들의 문화감성 고양을 위한 어반스케치 #도서관 가는 길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반스케치 #도서관 가는 길은 마을과 일상 풍경을 가볍게 그리는 활동으로 그림을 처음 시작하는 시민들도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강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hi_re태백시립도서관,‘어반스케치 #도서관 가는 길’참가자 모집 .jpg

 

운영은 시립도서관에서 오는 1119일부터 121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시립도서관 2층에서 진행된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111일부터 16일까지 태백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taebaek.go.kr/lib)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모집인원은 10명이다.

시 관계자는 하반기 들어 시민들을 위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되고 있다마을과 도서관을 소재로 한 어반스케치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립도서관(550-2755)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