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호 태백시장, 산업·농공단지 입주기업체 간담회 개최

hizone-gesipan-sang.jpg

이상호 태백시장, 산업·농공단지 입주기업체 간담회 개최

주성돈기자
기업경영 애로사항을 청취, 경영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동점산업단지 입주업체 등 20여 업체로 부터 각종 건의와 애로사항 청취...

이상호 태백시장은 31일 장성농공단지 회의실에서 산업·농공단지 입주기업체 관계자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hi_re2022.10.31.산업농공단지 입주업체 간담회 (6).JPG

 

이번 간담회는 기업경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정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각종 기업지원제도 안내와 설명을 통해 경영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는 2023년 기업지원제도에 대해 안내하며 철암·장성 농공단지, 동점산업단지 입주업체 등 20여 업체로부터 각종 건의와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 방안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기업이 발전해야 양질의 일자리 창출은 물론 태백시 발전도 가능할 것이므로 함께 살리고 잘 사는 상생경제에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새로운 기업 유치도 중요하지만 이곳에 상주한 기업들이 번창해야 지역의 경기가 살아나므로 지역 중소기업과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고용창출과 지역발전을 앞당기는 시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