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켄버스에 담다" 태백여성 6인6색 미술전 열려

title-gonggo.png

"가을을 켄버스에 담다" 태백여성 6인6색 미술전 열려

주성돈기자
명 갤러리에서 6人6色 미술전 개최...
 
계절의 향기를 한폭의 캔버스에 담아 가을의 향기를 전해...

태백생활문화예술협회 주관으로 태백에서 활동하고 있는 6명의 여성 미술작가들이 황지연못앞 명갤러리에서 "66색 미술전"을 연다.

 

ahihi이정순.jpg

 

행사를 주관하는 태백생활문화예술협회 이정순 회장은 "누구나 이 아쉬운 계절에 색의 향기에 취하시고. 따뜻한 커피도 드시러 오시면 좋겠다" 며 소소한 입장을 전했다.

 

한편 이번 미술전은 오는 1121일부터 26일까지 [명갤러리]에서 전시되며, 참여작가는 이정순 권석열 장경희 유완순 김태경 안해숙 등 총6명의 지역 작가들이 참여한다.

 

전시회 관계자는 아름다운 계절, 11월의 순수 개념을 표현하는 작가들이 모여 전시회를 열게 됐다전시작품을 관람하면서 아름답고 순수한 작업 여정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전시 및 작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태백생활문화예술협회 (010-2580-0735)에게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