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태백국민체육센터 위탁운영자 모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태백국민체육센터 위탁운영자 모집

주성돈기자
오는 12월 31일 만료됨에 따라, 새로운 위탁 운영자 공개 모집...
 
신청 자격, 태백시에 주된 사무소를 둔 비영리 법인 또는 단체...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태백국민체육센터 위탁 운영기간이 오는 1231일 만료됨에 따라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한 새로운 위탁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

 

ahihi시청사 전경사진(2).JPG

 

태백국민체육센터는 2011년 개관한 체육시설로 지하 1지상 4, 연면적 5,317규모로 조성되어 있으며 수영장, 헬스장, 다목적체육관 등 시설을 갖추고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과 저렴한 이용요금으로 월평균 7백여 명의 시민들이 이용하고 있는 시설이다.

 

신청 자격은 모집공고일(2022. 11. 23.) 기준 태백시에 주된 사무소를 둔 비영리 법인 또는 단체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128일까지이며, 신청 방법은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지참해 시청 스포츠레저과로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시는 서류심사 및 민간위탁 심의위원회 심의 후 적격 법인(단체) 중 최고 점수를 얻은 법인(단체)을 최종 수탁자로 선정하며, 수탁기간은 202311일부터 20251231까지 3년이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스포츠레저도시로서 태백시가 한 단계 더 발돋움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수요 측면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효율적으로 시설을 관리·운영할 수 있는 위탁운영자가 선정될 수 있도록 공정한 절차를 통하여 기관(단체) 선정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태백국민체육센터 위탁운영과 모집에 따른 세부 신청 내용 등은 태백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시청 스포츠레저과 스포츠레저팀(033-550-2192)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