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힐링도시 가족여가시설 조성사업 순항 중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힐링도시 가족여가시설 조성사업 순항 중

주성돈기자
여가, 생활, 문화의 새 거점으로 만들기 위한 시설...
 
지역경제 활성화 및 관광의 재도약을 위해 초선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가족 중심의 열린 공간을 조성해 태백시 여가생활문화의 새 거점으로 만들기 위한 가족여가시설 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11181.힐링도시 가족여가시설 조성사업_전경사진(3D).png

 

대상지는 황지동 466-36번지 일원으로 총 사업비 54억을 투입하여 올해 말까지 야영시설 및 공동 화장실, 취사장, 샤워시설 등 부대시설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힐링도시 가족여가시설 조성사업은 지난 2019년을 시작으로 시는 지난 2021년 토지 보상을 완료하고 실시설계 용역에 착수했으며, 작년 주민설명회를 마치고 빠르게 공사 발주에 들어갔지만, 동절기로 인해 중단되었다

 

지난 3월 동절기 공사 해제와 동시에 재착수에 들어간 캠핑장 조성사업은 올해 말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힐링가족 여가시설 조성으로 저활용 부지의 활용도를 높이고 새로운 관광 거점을 조성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관광의 재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