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관내 박물관 등 10일, 11일 무료 관람 운영

hizone-gesipan-sang.jpg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관내 박물관 등 10일, 11일 무료 관람 운영

주성돈기자
석탄박물관, 자연사박물관, 용연동굴 3개소를 무료 운영...
 
방문객 유도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기념하여 오는 610일과 11일 양일간 석탄박물관, 자연사박물관, 용연동굴 3개소를 무료 운영한다고 밝혔다.

 

11183. 고생대자연사박물관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박물관 등 무료 관람 운영).jpg

 

시는 이번 무료 운영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각 개소별 전시품을 부각시켜 태백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이를 계기로 방문객 유도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나아가 시는 태백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체험프로그램과 볼거리,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연계하여, 체류형 관광으로까지 이어지게끔 한다는 방침이다.

 

태백시 관계자는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홍보하는 한편 방문한 관람객에게 무료관람 제공을 통해 방문객 유도 및 지역경제 활성화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