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청년농업인 정책자금 이차보전 지원사업 신청자 모집

hizone-gesipan-sang.jpg

2024년 청년농업인 정책자금 이차보전 지원사업 신청자 모집

주성돈기자
청년농업인의 이자 상환 부담 경감을 위해...
 
원금상환 이전 거치기간 내 납부한 이자의 50%를 지원...

 

태백시(시장 이상호)226일부터 322일까지 청년농업인의 이자 상환 부담 경감을 위한 ‘2024년 청년농업인 정책자금 이차보전 지원사업의 신청자를 모집한다.

 

recd3. 태백시  2024년 청년농업인 정책자금 이차보전 지원사업 신청자 모집.JPG

 

대상이 되는 정책자금은 후계농업경영인 육성자금’, ‘귀농 농업창업자금(주택자금 포함)’, ‘도 농어촌진흥기금으로 원금상환 이전 거치기간 내 납부한 이자의 50%(최대 3,000천 원)를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만40세 미만 청년농업인(선정 당시 만 40세 미만인 자)으로 도내 주소지와 영농기반을 두고 청년창업농 및 귀농창업자금 융자사업 대상자로 선발되어 정책자금 대출을 실행하여 거치기간 내 이자를 성실하게 납부한 자이며, 청년농업인 부부가 각자 정책자금 대출을 실행한 경우 두 명 모두 선정될 수 있다.

 

사업희망자는 지원자격 충족여부를 확인 후 태백시 농업기술센터에 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방문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팀(033-550-2117)으로 문의하면 된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태백시 청년농업인의 이자 상환 부담을 완화하여 안정적 영농기반을 확보하고 효율적인 정책체계 구축을 위해 추진하는 이번 청년농업인 정책자금 이차보전 지원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