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심리지원서비스 ‘탄탄동행버스’ 실시

hizone-gesipan-sang.jpg

찾아가는 심리지원서비스 ‘탄탄동행버스’ 실시

주성돈기자
탄탄동행버스와 함께하는 심리지원 서비스를 실시...
 
마음건강검진 [우울 등 정신건강평가], 스트레스측정 등을 지원...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32814시부터 16시까지 태백시청 주차장에서 태백시청 방문 민원인 및 시청 직원을 대상으로 탄탄동행버스와 함께하는 심리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rehi4. 태백시-태백시정신건강복지센터, 찾아가는 심리지원서비스 ‘탄탄동행버스’ 실시.png

 

태백시청 민원과와 태백시정신건강복지센터가 연계하여 실시하는 이번 심리지원 서비스는 탄탄동행버스(이동상담차량)를 이용하여 마음건강검진(우울 등 정신건강평가), 스트레스측정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태백시 관계자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라며, 탄탄동행버스를 통해 찾아가는 스트레스 관리와 심리지원 서비스로 에너지 재충전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태백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이번 심리지원 서비스를 시작으로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14:00~16:00)에 태백시청 주차장에서 지속적으로 상담 및 심리지원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