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하 소설가 초청 『2023 제1회 태백시민 아카데미』 개최

hizone-gesi-sangdan.jpg

김영하 소설가 초청 『2023 제1회 태백시민 아카데미』 개최

주성돈기자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첫 아카데미를 개최...
 
문학작품 읽기가 우리의 삶에 주는 보상이 무엇인지, 감동을 전할 예정...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420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올해 첫 태백시민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11184. 홍보(제1회 태백시민 아카데미).png

 

이날 아카데미에는 우리가 소설을 필요로 할 때라는 주제로 김영하 소설가를 초청하여 문학작품 읽기가 우리의 삶에 주는 보상이 무엇인지 이야기를 나누며 감동을 함께 전할 예정이다.

 

강연을 맡은 김영하 소설가는 연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로 1995년 단편 <거울에 대한 명상>으로 등단했으며, 저서로는 살인자의 기억법, <너의 목소리가 들려>, <아랑은 왜>, <오직 두 사람> 등이 있으며 제1회 문학동네 작가상, 44회 현대문학상, 4회 황순원문학상, 35회 동인문학상, 36회 이상문학상 등을 수상하였다. 또한 tvN 알쓸신잡, 알쓸인잡, 유 퀴즈 온 더 블록, CBS TV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등 TV 방송에 다수 출연했다.

 

아카데미에는 태백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평생학습관(033-550-2751)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