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문화예술 공연, 전시 등 풍성 “문화와 함께하는 여가생활 즐겨요”

hizone-gesi-sangdan.jpg

9월 문화예술 공연, 전시 등 풍성 “문화와 함께하는 여가생활 즐겨요”

주성돈기자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 전시 등 문화를 통한 여가를 즐기며...
 
전석 무료 공연으로 인터넷 사전예매를 통해 관람 가능...

 

오는 9월 태백시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 전시 등 프로그램이 열려 시민들이 문화를 통한 여가를 만끽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예술회관.jpg

 

9.7.() 19:00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주관으로 희망이음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콘서트는 시각장애인 오케스트라 한빛예술단이 브라스앙상블을 비롯한 오케스트라 연주를 선사할 예정이며, 게스트로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출연하여 넬라판타지아 등 희망과 감동의 하모니를 들려준다

 

전석 무료 공연으로 인터넷 사전예매를 통해 관람 가능하다.

 

9.9() 14:00 태백문화예술 소공연장에는 ()태백예총 국악지부 주관 전통국악 춤 공연이 개최되며, 9.16() 17:00 장성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탄탄밴드 동아리의 공연이 진행된다.

 

9.21.()~9.26.() 6일간 태백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는 ()태백예총 미술지부 회원들과 시민 작가가 참여한 시민과 함께하는 여정전과 태백생활문화예술협회의 시와 그림전이 진행된다.

 

태백시 문화예술회관에서도 9월 기획공연으로 9.15.() 19:00, 철학과 음악이 함께하는 노자와 베토벤을 개최하며 사색이 있는 공연을 선보인다.

 

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건강한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역의 문화예술 공연 활성화를 비롯하여 생활동호회 지원 등 다각적으로 사업을 발굴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