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비상설 영화관 운영 종료

hizone-gesi-sangdan.jpg

태백문화예술회관, 비상설 영화관 운영 종료

주성돈기자
시민들의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장성동 일대에 100석 규모의 작은 영화관 오는 3월 중 시범 운영...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태백문화예술회관(태백시네마)에서 시민들의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매월 주중 2, 주말 2일 운영하던 비상설 영화관을 작은 영화관 시범 운영에 맞춰 운영 종료한다고 밝혔다.

 

rehi3. 태백문화예술회관  비상설 영화관 운영 종료.JPG

 

문화예술회관에서 운영하던 비상설 영화관은 2013년부터 CGV 강릉과 업무체결을 통해 위탁으로 운영해오다, 2018년부터 영사기를 구입하여 자체 운영하였다.

 

2020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18개월간 운영을 중단했지만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우리끼리 수요 시네마라는 단체 관람 시책을 추진하는 등 시민들의 여가생활 증진에 기여해왔다.

 

11년 간 운영한 비상설 영화관은 총 상영 횟수 902, 누적관람객수 101,910명으로 시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태백시 관계자는 비상설 영화관을 많이 아껴주시고, 찾아주셨던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하반기 대공연장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여 시민 여러분께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성동 일대에 100석 규모의 작은 영화관이 오는 3월 중 시범 운영을 앞두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