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고구려의 기상!!

hizone-gesi-sangdan.jpg

태백문화예술회관, 고구려의 기상!!

주성돈기자
고구려 기상과 찬란한 문화전
 
고구려의 역사, 세상과 소통하다.
 

벽화에 담긴 고구려의 기상 그 찬란한 문화 특별강연이 오는 22() 오후 2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태백문화예술회관.jpg

 

이번 특별강연은 세계문화유산인 고구려의 고분 벽화를 통해 유라시아를 웅비했던 고구려의 기상과 한 민족의 새로운 힘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태백시의 특별전시회 벽화에 담긴 고구려의 기상 그 찬란한 문화 에 발맞춰 마련됐다.

 

대한민국 역사문화아카데미 박순애 회장이 술술 풀리는 고구려의 역사, 세상과 소통하다를 주제로 강연하여 전시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높일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관내 학교에 사전 안내를 통해 전시회 단체 관람 및 특강 참석을 적극 독려하고 있으며, 많은 학교에서 이미 전시회를 다녀갔거나 방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특강에 관심 있는 시민은 별도의 신청 없이 강연을 들을 수 있으며, 청강 후 바로 옆 전시컨벤션홀에서 개최되고 있는 벽화에 담긴 고구려의 기상 그 찬란한 문화 을 방문하면 더욱 효과적이고 흥미로운 관람을 할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