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문화예술회관,‘뚝딱하니 어흥!’기획공연 개최

hizone-gesi-sangdan.jpg

태백시 문화예술회관,‘뚝딱하니 어흥!’기획공연 개최

주성돈기자
관객과 호흡하는 체험형 뮤지컬...
 
오는 10월 2일, 24개월 이상 시민 누구나 관람 가능...

태백시(시장 류태호)는 오는 102일 오후 2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뚝딱하니 어흥 !’공연을 개최한다.

 

hi_hz태백시 문화예술회관,‘뚝딱하니 어흥!’기획공연 전단지(1).jpg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2021년 문화예술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공모 선정 첫번째 작품으로 문화진흥기금 일부를 지원받아 개최된다.

 

시는 안전한 관람을 위해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해 관객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객석 띄워 앉기로 진행한다.

 

뚝딱하니 어흥공연은 전래동화를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체험형 뮤지컬로 재탄생시켜 어린이 관객들이 도깨비 방망이를 직접 만들며 공연에 참여하는 전래동화 뮤지컬이다.

 

관람대상은 24개월 이상이며, 관람료는 일반인 1만원, 태백문화사랑회원 7천원, 학생()영유아포함, 65세이상, 국가유공자 등은 5천원으로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예매를 권장하고, 온라인 예매가 어려울 경우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