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특별 기획공연

hizone-gesi-sangdan.jpg

태백문화예술회관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특별 기획공연

주성돈기자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 공연...
 
어린이들이 즐겁게 하는 인형극 체험도 제공...

 

태백시는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특별 기획공연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을오는 내달 5일 목요일 어린이날 오전 11, 오후 2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rehihi태백문화예술회관,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특별 기획공연(1).jpg

 

루루섬의 비밀은 한국을 대표하는 인형극단 예술무대 산70년 전통의 일본 그림자 전문극단 카카시좌가 공동 제작한 인형극으로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모험을 통한 주인공 하루의 성장기를 담고 있다.

 

동물들과 모험을 떠나는 하루의 이야기만큼이나 어린이들을 즐겁게 하는 인형극 체험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태백문화예술회관 로비에는 공연 한 시간 전부터 직접 인형을 움직여 보고 작품 속 동물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어린이들의 흥미를 자극하는 재미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관람료는 태백문화사랑 회원은 오는 21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할인가 7,000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 예매가능 하며, 일반인은 오는 22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관람료 1만원으로 인터파크와 현장 예매가 가능하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예매를 권장하고 온라인 예매가 어려울 경우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아이들에게 어린이날 큰 선물이 되길 희망한다신나는 모험의 이야기를 인형과 그림자로 그려내면서 공연의 재미가 한층 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