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회관, "사랑의 하모니" 제11회 태백시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hizone-gesi-sangdan.jpg

문화예술회관, "사랑의 하모니" 제11회 태백시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주석돈기자

예술적 삶의 질을 향상 기대

 

아름답게 공감하는 시간 

 

 

11회 태백시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오는 27() 저녁 7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크기변환_실버함창단공연.png

▲자료사진 태백시합창단중 실버합창단공연 장면 ⓒ하이존뉴스

 

태백시합창단(단장 우현주)은 지난 20064월 시민들이 음악적 재능을 통하여 태백시의 화합과 태백시민의 예술적 가치를 최대화 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창단한 단체이다.

 

이들은 매년 소외계층과 시민들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를 여러 차례 개최, 희망의 노래를 들려주고 있다.

  

겨울의 문턱에서 개최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1234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최영춘 지휘, 이민정 반주와 함께 울려 퍼지는 합창단원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는 밤 9시까지 이어진다.

 

, 플롯 조효은과 트럼본 안신범, 새노래 중창단, 풍물사랑 들썩들썩, 넓은 세상 지역아동센터의 초청연주 및 공연은 이날 연주회를 더욱 풍성하게 할 전망이다.

 

태백시 관계자는 태백시합창단의 열한 번 째 정기연주회에 많은 시민들이 함께 하셔서,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며 아름답게 공감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태백시합창단은 태백시 보조금과 단장및 단원들의 자발적인 기금조성으로 운영하고 있는 민간예술단체로 단원들의 특성과 음악성을 고려한 지휘자의 편곡 능력은 음악계 인정을 받고 있으며 부단한 노력이 돋보이는 순수 시민합창단이다.

 

크기변환_합창단.png

▲자료사진 찿아가는 음악회 공연 장면 ⓒ하이존뉴스

 

한편 합창단원 김영희(52세)씨는 "태백시합창단은 매년 정기공연과 찿아가는 음악회등 태백시관내 소외계층과 태백중앙병원 진폐병동의 환우들께 많은 즐거움을 나누고있어 이번 정기공연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격려를 해달라"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석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