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12월 기획공연 뮤지컬 ‘미인’ 개최

hizone-gesi-sangdan.jpg

태백시, 12월 기획공연 뮤지컬 ‘미인’ 개최

주성돈기자
신중현의 음악을 뮤직컬화한 작품, 문화진흥기금을 지원 받아 열려...
 
아름다운 청춘들의 뜨거웠던 이야기를께 주크박스 뮤지컬화 시켜...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내달 2일 오후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12월 뮤지컬 공연 미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ahihi태백시문화예술회관  뮤지컬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 대표 히트곡을 부른 신중현의 음악을 뮤지컬화 한 작품이며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2년 문화예술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공모선정 네 번째 작품으로 문화진흥기금 일부를 지원받아 열린다.

 

뮤지컬미인은 삼천만의 히트곡 미인’, ‘님아’, ‘빗속의 여인’, ‘아름다운 강산등 신중현의 명곡들이 아름다운 청춘들의 뜨거웠던 이야기와 함께 주크박스 뮤지컬로 펼쳐진다.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며 태백문화사랑 회원은 오는 22일 오전 9시부터 할인가 7,000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 예매하며, 일반인은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와 현장 예매가 가능하다.

 

관람 대상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접속 후 태백으로 검색)를 통한 온라인 예매와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550-2781)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6월부터 진행되는 태백문화사랑회원을 위한 더드림(1+1) 혜택 특별이벤트도 진행돼 태백문화사랑회원의 경우 티켓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한 장 더 구입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