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태백청소년 뮤직페스티벌에서 경연 펼쳐

hizone-gesi-sangdan.jpg

제30회 태백청소년 뮤직페스티벌에서 경연 펼쳐

주성돈기자
지난 3일 황지연못 문화광장에서 경연을 펼쳐...
 
많은 청소년들이 부담없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축제를 만들어...

 

()한국청소년육성회 태백지구회(회장 임완기)는 지난 3일 황지연못 문화광장에서 30회 태백청소년 뮤직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11187. 2023.6.3.청소년 뮤직페스티벌 (6).JPG

 

이날 행사는 시장, 교육지원청 교육장, 시의원 등이 참석하였으며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축사 및 개회선언, 본 경연, 축하 공연, 심사 및 시상, 폐회선언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본 경연에는 가요경연부문 4, 특별경연부문 6팀이 참가하였으며, 가요경연부문의 대상은 황지고등학교 참가팀(김지환, 김정문), 특별경연부문의 금상은 세연중학교 참가팀(세화)이 수상하였다.

 

임완기 ()한국청소년육성회 태백지구회장은 더운 날씨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호응해준 청소년 친구들에게 감사하고, 수상한 팀들 모두 축하드린다, “내년에는 더 다양하고 풍부한 행사 준비를 통해 많은 청소년들이 부담없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축제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미래 주역이자 보물인 청소년들이 잠시나마 학업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개인의 역량과 열정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의 제공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