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청소년 뮤직페스티벌 개최

hizone-gesi-sangdan.jpg

제30회 청소년 뮤직페스티벌 개최

주성돈기자
건전한 청소년 육성에 참여하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관내 중,고등학교 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

 

태백시와 ()한국청소년육성회 태백지구회는 오는 63()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30회 청소년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11187. 제30회 청소년 뮤직 페스티벌 .jpg

 

청소년 뮤직페스티벌은 청소년의 달인 5월을 맞이하여 청소년의 능동적이고 자주적인 주인의식을 드높이고, 모든 시민이 건전 청소년 육성에 참여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의 가요·특별경연이 주로 진행될 예정이며, 관내 중·고등학교 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경연 참가 신청은 오는 54일까지 접수이며, 팩스(033-552-3087) 또는 메일(2403koy@naver.com)로 신청 가능하다.

 

임완기 ()한국청소년육성회 태백지구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019년을 마지막으로 개최되었다가 4년 만에 개최되는 행사인만큼 관내 청소년들과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권익 증진과 다양한 행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미래 세대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성공적인 제30회 청소년 뮤직 페스티벌 응원한다고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