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hizone-gounggo.png

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주성돈기자
준법문화 확산과 학폭없는 따뜻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저소득 청소년 2가구에 도배 장판 등 교체 실시...

 

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태백지구(회장 전영수)는 지난 23일 태백시 황지연못 일원에서 준법 문화 확산과 학교폭력 없는 따뜻한 학교 만들기를 위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higw1. 청소년 범죄예방 캠페인(1).jpg

 

캠페인에는 춘천지방경찰청 영월지청(지청장 송준구)과 법무부 청소년범죄위원 영월지역 협의회(회장 김기수)를 비롯한 태백지구 위원 등 20여 명이 참여하여 팜플릿 및 홍보물을 전달하는 활동을 펼쳤다.

 

이 날 캠페인 행사에 이어 저소득 청소년 2가구에 대하여 도배장판 교체 및 책걸상, 침대, 가구 등을 지원하는 사업을 실시하였으며, 오는 12월에는 어려운 청소년 5명에 대하여 총 25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전영수 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태백지구 회장은 수능이 끝난 시즌에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으로 우리 지역 청소년들의 준법과 건전한 학교생활을 바란다, “춘천지방경찰청 영월지청과 청소년 범죄위원 영월지역 협의회가 캠페인에 함께하여 주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범죄예방위원회 태백지구의 장학사업은 1998년부터 시작하여 25년째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