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드림도서관, “도서관으로 책소풍가요” 북스타트 주간 운영

hizone-gounggo.png

산소드림도서관, “도서관으로 책소풍가요” 북스타트 주간 운영

주성돈기자
"강아지"를 주제로 한 북스타트 주간을 운영...
 
홈페이지에서 관심있는 영유아 부모 및 학부모를 대상 40명을 선착순 모집...

 

태백 산소드림도서관은 2023년 북스타트 주간 지원사업에 공모, 선정되어 북스타트코리아책읽는사회문화재단과 함께 한국 북스타트 20주년을 기념하고자, “강아지를 주제로 한 북스타트 주간을 오는 20()부터 25()까지 운영한다.

 

11183. 산소드림도서관(북스타트 주간 운영).JPG

 

산소드림도서관 내·외부에 인디언텐트와 해먹을 비치하여 가족들이 함께 책을 읽을 수 있는 피크닉존을 구성하고, 강아지 그림책 전시, 독후활동지 체험, 스크래치 카드를 긁고 안에 적힌 관련 책 대출자 10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도서대출 이벤트, 감상엽서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522() 14:00~16:00에는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으로 권문희 작가의 “<줄줄이 꿴 호랑이> 북토크를 마련하여 그림책을 통해 옛이야기의 지혜와 매력에 대해 독자들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현재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관심있는 영유아 부모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30명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태백시 관계자는 이번 북스타트 주간 행사를 통해 북스타트 운동과 그 의미를 시민분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그 외 궁금한 사항은 산소드림도서관(550-2757)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