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세이프타운, 크리스마스 행사 2천여 명 방문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hizone-gounggo.png

365세이프타운, 크리스마스 행사 2천여 명 방문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주성돈기자
"해피 크리스마스 특별이벤트" 많은 시민과 관광객 참여...
 
수많은 가족이 참여해 굿즈를 만들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태백시(시장 이상호) 365세이프타운에서 지난 24~25일 이틀간 열린 크리스마스 행사 해피 크리스마스 특별이벤트가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higw1.태백시 365세이프타운, 크리스마스 행사 2천여 명 방문하며 성황리에 마무리.jpg

 

이번 행사는 2012365세이프타운 개관이래 처음 열린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태백에서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PID레이저트론쇼, 관객과 함께하는 마술쇼와 서커스, 모래를 이용한 샌드아트쇼 등 다채로운 공연이 열려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호응을 얻었으며 이틀간의 행사에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5가지 종류의 크리스마스 굿즈 만들기체험은 수많은 가족이 참여해 굿즈를 만들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그 외에도 전문MC와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산타와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게임’, ‘도전 안전골든벨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24일 진행된 가족과 함께하는 케이크 만들기이벤트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100팀의 가족이 각양각색의 케이크를 만들며 가족 간에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가 365세이프타운을 방문한 태백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안전의 중요성과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가 열린 이틀간 365세이프타운에는 2천여 명이 방문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500%가 증가한 것으로, 태백 365세이프타운이 안전과 문화가 공유되는 지역문화 거점 공간으로 자리매김했음을 확인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