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안전체험관, 태백 홍보를 위한 ‘제21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참가

hizone-gounggo.png

한국안전체험관, 태백 홍보를 위한 ‘제21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참가

주성돈기자
교육, 에듀테크 관련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시회에 홍보...
 
365 세이프타운 랩핑 로봇을 이용한 드로잉 로봇을 선보여...


한국안전체험관(관장 전광극)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1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

 

gwre3. 한국안전체험관  태백 홍보를 위한 ‘제21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참가.JPG

 

교육·에듀테크 관련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시회인 이번 박람회에서 태백 여행의 출발지, 태백의 대표관광지로써 한국안전체험관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더욱 공격적으로 마케팅하기 위해 협력업체와 손잡고 365세이프타운 랩핑 로봇을 이용한 AI로 사진의 인물을 그려주는 드로잉 로봇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또한, 즉석 이벤트를 통해 한국안전체험관 외에도 곧 다가오는 태백의 대표 겨울 축제인 제31회 태백산 눈축제도 대대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안전체험관은 지난해를 태백 여행의 출발지로 선포하고, 2회 대한민국 청소년 안전캠프, 안전러닝맨 플레이 365, 추석맞이/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호응을 얻어 2012년 개관 이래 처음으로 매출 13억을 돌파하기도 했다.

 

태백시 관계자는 한국안전체험관은 안전체험과 관광지로서의 역할을 더 확대하여 관광과 지역경제의 연결고리로써 가치여행의 최적지로 더욱 홍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