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 발령 임명장 수여 및 오리엔테이션 개최 시행!

hizone-gounggo.png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 발령 임명장 수여 및 오리엔테이션 개최 시행!

주성돈기자
사무영업 2명, 전기 12명, 채용형 인턴 2명...
 
앞으로 지역본부와 근무지에서 약 15일 교육 후 업무 수행...

 
 한국철도(코레일) 강원본부는 21년 상반기 신입사원 16명에 대하여 본부 공감홀에서 주요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환영행사 및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rere[210630 보도자료] 사진.jpeg

 

신입사원 16명은 전국(수도권 6, 강원 5, 기타 5)에서 강원본부로 지원하여 어려운 관문을 거쳐 합격한 유능한 사원들이며, 한국철도 강원본부 관내 강릉선, 영동선, 태백선 등 영업기술 분야에 배치되어 근무를 하며 지역경제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입사원 환영 및 오리엔테이션은 코로나 방역을 위하여 최소인원으로 제한하여 임영장 수여, 간부들과의 대화의 시간, 직장생활의 기본지식을 전달하였으며, 앞으로 지역본부와 근무지에서 약 15일간 교육을 받고 수료한 후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한국철도 관계자는 직장에 첫발을 딛는 신입사원들이 철도와 강원지역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철도와 지역발전을 위해 기여하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