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의회, 제271회 임시회 제3차 예결특위 개최

hizone-gounggo.png

태백시의회, 제271회 임시회 제3차 예결특위 개최

주성돈기자
보건과 등 8개 부서, 제 2차 추가경정예산안 심의...
 
요양병원 운영 내실화 및 응급실 운영 등 병원 정상 운영에 최선을...

 

태백시의회는 1일 제271회 태백시의회 임시회 제3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이경숙)를 개최해 보건과 등 8개 부서에 대한 2023년도 제2차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의하였다.

 

01hi태백시의회 언론보도사진(2023.09.01.)_제271회 임시회 제3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4).JPG

 

이경숙 위원장은 한국안전체험관 시설개선에 있어 부분적 개선보다는 전체적인 시설 점검과 개선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심창보 의원은 근로복지공단 태백병원의 요양병원 운영 내실화를 강조하며, 응급실 운영 등 병원 운영 정상화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김재욱 의원은 안전한 교통환경을 위해 무인단속카메라 설치 필요지역에 대한 철저한 조사가 이루어져야 할 것을 당부했다.

 

정연태 의원은 폐광대비 주민인식교육을 실시할 때 찾아오는 교육이 아닌 시민 이해도 향상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찾아가는 교육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최미영 의원은 산후조리원이 태백 인근지역에 많이 생기고 있다, “산모유치 경쟁에 뒤처지지 않도록 우수한 시설 건립과 세심한 사업관리를 당부했다.

 

홍지영 의원은 전국적으로 유통되는 월간지를 통해 시정홍보에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를 취하여 효과성 있는 홍보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