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진년(甲辰年) 새해 아침 태백시장 신 년 사

hizone-gounggo.png

갑진년(甲辰年) 새해 아침 태백시장 신 년 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태백시민 여러분!!
 
청룡의 힘찬 기운이 가득한 갑진년 새아침을 맞이하여...

 

안녕하십니까? 태백시장 이상호입니다.

 

higw태백시장 이상호.png

 

청룡의 힘찬 기운이 가득한 갑진년(甲辰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복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역 산업위기 극복이라는 중차대한 과제를 안고 시작된 민선 8기는태백시의 밝은 미래를 위해 600여 태백시 공직자들과 함께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여 총력을 다하는 가운데 어느덧 두 번째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시장 취임 후 지역이 처한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여 태백시가 재도약할 수 있는 밑거름을 마련하기 위하여 현장과 기업, 중앙과 강원특별자치도, 국회를 방문하는 등 지역의 위기 극복을 위해 분주히 뛰어다니는 쉼 없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결과 정부의 건전재정 기조에도 불구하고 예산 5천억 원 시대를 열었으며, 22천톤의 청정메탄올 생산 시범사업과 국가주도 장성광업소 폐광 대체 산업으로 추진될 5,219억 원 규모의 청정메탄올 제조사업’, ‘친환경 건축자재 제조시설’, ‘광물 물류시설’, ‘근로자 주택단지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으로 선정되는 등 지역 회생의 동력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시는 지역사회 변화의 중요한 격변기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저는 그동안의 노력을 바탕으로 준비된 각 분야의 사업들을 하나하나 실천하여 위기의 격변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고자 합니다.

 

- 이  하 첨부자료 참조 -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