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행정 경로당 방문 성료

hizone-gounggo.png

소통행정 경로당 방문 성료

주성돈기자
어르신 불편사항 해결 등 적극 소통행정 경로당 순방...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애로사항을 청취...

 

태백시(시장 이상호)가 지난 829일부터 922일까지 4주간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 불편사항 해결 등 적극 소통행정 경로당 순방 추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rehi2. 경로당 순방 성료(1).JPG

 

이번 순방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애로사항 청취 등 현장 소통행정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829일 황연동을 시작으로, 상장동, 황지동, 문곡소도동, 장성동, 구문소동, 철암동, 삼수동 순으로 105개소 전체 경로당을 대상으로 추진되었다.

 

방문기간 중 이상호 태백시장은 어르신들의 불편사항 및 지역의 고충 민원 청취 등 다양한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였다

 

또한, 노인맞춤돌봄 서비스 및 기초연금 지원 노인일자리 사업 지원 추진을 비롯한 태백시 주요 현안사업을 지역의 어르신들께 알려드리고 다양한 활성화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등 어르신들의 의견을 듣고 공유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앞으로도 시민들 가까이에서 의견과 고충을 듣는 기회를 많이 가질 것이며, 함께 해결방안을 찾는 소통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며, “어르신들의 불편 및 건의사항을 관련부서와의 협의 및 검토를 통해 조속히 해결하고 다양한 복지정책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