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암동 건강위원회 제4회 철암 가을길 걷기대회 성료

hizone-gounggo.png

철암동 건강위원회 제4회 철암 가을길 걷기대회 성료

주성돈기자
철암 쇠바우장터에서 탄탄대로 전차동까지 가을길을 걸으며...
 
건강을 위한 산책, 주민들과 관광객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

 

철암건강위원회(위원장 김석동)는 지난 21() 4회 철암 가을길 걷기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higw5. 철암동 건강위원회 철암 가을길 걷기대회.jpg

 

이번 행사는 철암 쇠바우장터에서 시작해 탄탄대로 전차동까지 이어지는 가을길을 걸으며 바쁜 일상에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건강을 위한 산책을 통해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과 관광객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건강위원회가 준비한 기념품과 간식 외에도 손수 제작한 지팡이 50개가 어르신들께 전달되며 감동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김석동 철암건강위원장은 단풍이 물드는 철암에서 걷기대회를 통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가족·연인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하셨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석동 위원장은 이번 가을길 걷기대회에 참여해 주신 지역 주민과 관광객 여러분께 항상 건강과 행복이 깃들길 바라며, 지역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철암건강위원회는 철암동 내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을 통해 철암주민들의 행복과 건강증진에 힘써오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