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강원본부, 제 15기 주니어보드 성과공유회 및 해단식 개최

hizone-gounggo.png

한국철도 강원본부, 제 15기 주니어보드 성과공유회 및 해단식 개최

주성돈기자
2022년 동안 조직 내 직렬ㆍ직급 간 갈등 극복을 위해...
 
현장의 소리를 경영진에 전덜하고, 소통과 혁신의 아이콘으로 성장...

 

한국철도 강원본부(본부장 신화섭)1219, 15기 강원 주니어보드 성과공유회 및 해단식을 개최했다.

 

ahihi사진1.jpg

 

주니어보드는 다양한 직렬의 한국철도공사 직원들로 구성되어, 2022년 동안 조직 내 직렬·직급 간 갈등 극복을 위한 쌍방향 소통의 메신저 및 참신한 아이디어와 재능으로 철도 혁신을 이끌어가는 리더 역할을 수행했다.

 

이번 성과공유회 및 해단식에는 신화섭 강원본부장 등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연간 성과를 공유하고 활동 마무리 소감을 나누는 등 다가올 2023년도 제16기 주니어보드를 더욱 기대케했다.

 

특히 강원본부 제15기 주니어보드는 공사 안전동영상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직렬간 이해를 위한 타직렬 교차체험 시행, 주니어보드 쇼츠(유튜브 동영상) 공모전 장려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성과를 이뤄 유종의 미를 거두게 되었다.

 

한국철도 강원본부장은 “2022년 한 해동안 현장의 소리를 경영진에 전달하고, 직렬간 이해와 소통을 위해 힘써준 제15기 주니어보드에게 박수를 보낸다”2023년 제16기 주니어보드도 소통과 혁신의 아이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