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지역 어르신 위한 1일 병원 마련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지역 어르신 위한 1일 병원 마련

주성돈기자
"강릉 옥계면 어르신들, 건강 검진 받으러 오세요!!"...
 
혈압, 혈당, 폐기능 등 종합검진 제공 등...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이 오늘 518(), 원이 위치한 강릉 옥계면의 지역민을 위해옥계 어르신 1일 병원을 운영하고 전문 의료인력과 함께 다양한 건강검진을 실시했다.

 

1118[사진자료] 옥계 어르신 1일 병원 (1).JPG

 

()한국여성수련원은 의료시설과의 접근성이 떨어지는 지역의 특성을 반영하여 지역 주민의 의료복지 및 행복지수 증진을 위해 이번 사회공헌사업을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여성수련원과 함께 전문 의료인력을 지원하는 대한결핵협회, 주민홍보 및 어르신 이동을 지원하는 옥계면사무소 등 옥계농협, KB국민은행, 강릉관광진흥협회, ()더나눔플러스 총 7개 유관기관의 협업으로 성사되었다.

 

의료 검진은 혈압, 폐기능, 혈당, 심전도, 치과 등 총 8개 분야의 검진으로 구성되었으며, 20여명의 전문의료 인력을 통해 현장에서 직접 진료가 진행됐다.

 

또한 방문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전통다과, 네일아트, 마사지 등 다양한 체험도 함께 마련, 보다 다채롭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 원장은 강원도 출연기관으로서 지역을 위한 역할과 책무에 대해 늘 고민하고 있다.”, ”지역민을 위해 다양한 기관이 힘을 모은 만큼 한국여성수련원이라는 아름다운 공간에 오셔서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 문의 : ()한국여성수련원 경영지원부 033-530-4350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