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황혼육아를 위한 1박 2일의 힐링 테라피 ‘돌봄을 돌보다’참가자 모집

hizone-gounggo.png

건강한 황혼육아를 위한 1박 2일의 힐링 테라피 ‘돌봄을 돌보다’참가자 모집

주성돈기자
여성의 사회활동 참여를 위한 안정된 "돌봄"환경 지원 목적...
 
"황혼 육아" 중인 강원특별자치도민 대상, 전액 무료 진행...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은 손자녀를 양육 중인 일명 할마·할빠를 위한 힐링·치유 연수돌봄을 돌보다를 마련, 오는 823()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0hi[보도용] 이미지 자료.jpg

 

건강한 황혼육아를 위한 12일의 힐링 테라피라는 컨셉의 이번 프로그램은 안정된 돌봄 환경을 조성하고 여성의 사회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황혼육아중인 강원특별자치도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선착순 모집)하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여성수련원의 2022년 전시 지원 공모로 선정된 캘리그라퍼 김종률 작가의 전시 판매 수익금 기부와 기획 취지에 뜻을 함께하는 강사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다.

 

돌봄을 돌보다할마·할빠를 위한 건강 레시피, 양육 스트레스를 줄이는 문학 테라피, 손주병을 달래는 치유의 걸음(노르딕 워킹), 내 마음을 쓰다(캘리그라피) 등 황혼육아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와 마음 건강회복을 중점으로 운영된다.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 원장은 맞벌이 부부에게 황혼육아는 사회적으로도 뗄 수 없는 큰 버팀목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이 부모가 된 내 아이를 위해 또 다시 육아를 결심한 조부모께는 선물같은 시간을, 자녀들에게는 늘 미안했던 마음을 보답할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여성수련원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온라인(bit.ly/돌봄을돌보다)과 유선(033-530-4463)을 통해 가능하다. (선착순 접수)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