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8월 전시, 마블플루이드아트회원전‘BON VOYAGE!(즐거운 여행 되기를!)’개최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8월 전시, 마블플루이드아트회원전‘BON VOYAGE!(즐거운 여행 되기를!)’개최

주성돈기자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강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창의적인 감각을 일깨우는 생활 아트전...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2023년 전시 지원 공모를 통해 석수정작가와 한국아트크래프트협회를 선정, 마블플루이드아트회원전 BON VOYAGE!(즐거운 여행 되기를!)를 오는 917()까지 개최한다.

 

0hi[(재)한국여성수련원] 8월 전시 사진자료 (4).jpg

 

다양한 컬러의 흐름으로 아름다운 마블링을 표현,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퍼포먼스 예술 마블플루이드아트’ 이다.

 

8월 여름을 맞아 강릉의 바다를 소재로 마련된 이번 전시를 통해 한국여성수련원 갤러리 에 펼쳐진 또 하나의 바다를 만나볼 수 있다.

 

공유, 즐김, 감동, 가치, 긍정을 모토로 생활과 예술이 하나되는 일상의 즐거움을 함께하는 한국아트크래프트협회는 전시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가지고 있는 창의적인 감각을 일깨우고,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열고자 한다.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 원장은 다양한 성별과 세대가 방문하는 원의 특성 상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 예술전시는 늘 환영받는 소재라며, “특히, 여름의 수련원과 잘 어울리는 마블플루이드아트전을 통해 보기만 해도 시원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 033-530-4463, 4300]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