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상공회의소, 제15대 의원 임원선출을 위한 임시의원총회 개최

hizone-gounggo.png

태백상공회의소, 제15대 의원 임원선출을 위한 임시의원총회 개최

주성돈기자
제 51회 상공의날 기념식 및 임시의원총회 개최...
 
기업 경영에 모범이 되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상공인들의 노고를 치하...

 

태백상공회의소(회장, 박성율)3261030분에 태백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제51회 상공의날 기념식 및 제15대 의원 임원선출을 위한 임시의원총회를 개최한다

 

상공회의소.jpg

 

이날 행사는 1, 2부로 나누어 이루어지며 제1부행사로 제51회 상공의날을 맞아 기업경영에 모범이 되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상공인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모범 상공인 및 모범 관리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식을 개최한다.

 

모범상공인 부문에는 태백시장 표창으로 이임테크 최이호 대표이사, 고용노동부 태백지청 표창으로 썬샤인창호산업() 김종순 대표가 받게되며, 모범관리자 부문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으로 대한석탄공사 장성광업소 김태규 총무관리부장, 강원도지사 표창으로 오투리조트 김지원 총괄이사, 태백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으로 태백상공회의소 김진욱 과장이 수상하게 된다.

 

2부 행사로는 태백상공회의소 제15대 임원선출을 위한 임시총회가 개최된다. 태백상공회의소는 15대 의원선거를 통해 의원 24, 특별의원 3명 총 27명의 의원이 지난 20일 당선되었다

 

태백상공회의소는 지난 34일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을 위촉하였으며, 34일 선거일 공고를 하였고, 311일 후보자 등록을 마감하고 312일 후보자 등록 공고를 하였다.

 

태백상공회의소 의원 정원은 30명이나 후보자 등록이 27명으로 미달 되어 등록한 전원 모두 의원에 당선되었으며, 326() 11시에 태백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임시의원총회를 개최하여 제15대 임원(회장 1, 부회장 2, 감사 2, 상임의원 12)선출을 할 예정이다.

 

한편 상공회의소 임원의 임기는 3년으로 회장은 1회만 연임 할 수 있으며 그 외 임원은 연임 제한이 없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